[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손꼽아 기다려온 여름휴가가 어느덧 성큼 다가왔다. 이미 바캉스 계획을 세웠다면 이제 완벽한 휴가를 위한 바캉스 파우치를 꾸릴 차례이다.
준비성이 철저한 여성이라면 화장품 파우치도 절대 소홀할 수 없는 법! 바캉스 전에 필요한 활용도 높은 멀티 제품부터 애프터 바캉스 진정 아이템까지 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비포 앤 애프터 뷰티템을 소개한다.
뜨거운 태양아래 반짝반짝 빛나는 윤광피부
바캉스에는 일년 중 가장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게 마련이다. 예쁜 비키니, 섹시한 모노키니를 준비했다면 이와 함께 꼭 빼놓지 말아야 할 아이템이 있다. 바로 내리쬐는 햇볕 아래 탄력 있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 줄 자외선 차단제이다.
일리 ‘프레쉬 모이스춰 선 크림’은 땀과 물에 잘 견디는 선크림으로 야외 활동과 물놀이시 바르면 좋다. 크림 제형이 촉촉하고 시원하게 발리며, 특히 복숭아 컬러의 텍스쳐가 피부 톤을 예쁘게 정리해줘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은은한 광채와 윤광피부를 선사한다.
적당량을 덜어 얼굴과 목, 팔, 다리 등 노출되기 쉬운 부위에 고르게 문질러주고, 강조해야 할 부분에 덧발라주면 윤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완벽한 메이크업+자외선 차단=멀티쿠션
물놀이에 강한, 기능성과 활용성을 모두 갖춘 멀티쿠션 하나면 빛나는 바캉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베리떼 ‘UV 멀티 쿠션 LX(SPF50+, PA+++)’는 가벼운 한 겹으로 초밀착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기존에 출시된 ‘UV 멀티쿠션 DX’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예일대 공동 개발 ‘에어 커버 NET 신기술’ 커버 파우더를 2배 더 강화하고 보습 성분, 안티에이징 성분을 추가해 보다 탄력있고 촉촉한 완벽 커버를 구현했다. 스웻프루프 기능으로 피지와 흘러내리는 땀에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오랜 시간 동안 매끈하게 복숭앗빛 피부를 연출해 준다.
무더운 날씨, 철저한 위생을 위한 여성청결제
여성의 몸은 날씨나 온도 등에 민감하기 때문에 무더운 날씨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프리메라의 ‘후리 앤 후리 소프트폼’은 99.7% 천연 유래 성분을 처방해 피부 부담을 최소화 한 폼 타입의 여성청결제이다. 약산성의 pH 밸런스를 가지고 있어 여성의 질 내에 존재하는 유익균의 활성에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 주며, 유해인자를 억제하고 자체 방어 능력을 강화시켜 준다. 천연 에센셜 오일의 맑은 허브향으로 세정 후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뙤약볕을 온 몸으로 받아낸 피부를 위한 진정 크림
뙤약볕을 온 몸으로 받아낸 바디 피부는 건조함으로 인한 홍조와 각질 염증의 흔적이 가득하다. 온몸이 화끈하고, 각질이 일수 있으니 진정과 수분공급을 해줄 저자극의 보디케어 아이템을 필수로 챙겨야 한다.
일리 ‘더마릴리프 스팟크림’은 건조로 인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국소부위용 크림이다. 목련의 피부 진정 효과, 소자의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효과, 인삼의 피부 활력 효과, 해양심층수 미네랄의 수분 공급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건조로 인한 피부 가려움 등 증상이 나타나는 연약한 부위에 크림을 부드럽게 펴 바른 뒤 톡톡 두르려 주면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