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 292회차 토익시험이 마무리된 지금, 7월 토익시험 토익정답을 확인하려는 이들이 많다. 후회와 아쉬움을 뒤로하고 약 한달 남짓 남은 여름방학 안에 원하는 토익점수를 만들기 위해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고 집중해야 할 때다.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가 여름방학 토익 정복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 강좌 프리패스’를 구입하면 태블릿 PC와 8권의 토익 단기졸업 풀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는 오는 8월 13일까지 전 강좌 프리패스 상품을 구입한 수강생에게 영단기의 교육용 태블릿PC ‘단기 탭(Tab)’과 토익 단기졸업 풀 패키지(토익 교재 8권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전 강좌 프리패스는 영단기의 모든 인터넷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으로 인강 뿐 아니라 토익시험에 필수적인 최신 학습자료와 프리미엄 학습 프로그램 등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27일까지 전 강좌 프리패스 수강 시 교육용 태블릿 PC 단기탭과 29,600원 상당의 단기탭 전용케이스, 고급 액정보호 필름도 증정한다. 토익시험 진단평가, 모의고사, 약점보완으로 이어지는 일대일 집증관리 학습 시스템도 제공해 수강생들의 단기간 내 토익 성적 향상을 돕는다.
단기 탭은 모바일용 교육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최적화된 교육용 태블릿 PC다. 에스티앤컴퍼니와 인텔이 합작해 만든 것으로 1200x800 해상도의 8인치 IPS패널을 사용했으며 안드로이드 4.4(킷캣) OS(운영체제), 후면 200만∙전면 3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돼 있다. 영단기 전 강좌 프리패스 수강 기간에 따라 단기탭 32G 또는 16G가 제공된다.
아울러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영단기어학원은 여름방학 토익 정복을 위해 ‘자물쇠종일반’을 개설했다. 자물쇠종일반은 한 달 토익 단기 완성을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일 9시간, 월 180시간의 학습량을 보장한다. 전담 담임과 학습조교의 1:1 밀착 관리 시스템,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총 4회의 실전 모의고사 등 토익 단기 고득점을 위해 맞춤 설계된 특별 강좌다.
영단기어학원은 여름방학 사전등록 인원 수가 한 달간 122,558명(복수과목, 중복 선택 포함)을 넘어섰으며 이미 마감된 강좌도 있을 정도로 토익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단기 ‘전강좌 프리패스’ 및 영단기어학원 ‘자물쇠종일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단기의 조세원 부대표는 “영단기의 전 강좌 프리패스와 어학원 좌물쇠 종일반은 수험생들이 원하는 토익 목표 성적을 단기간에 이룰 수 있도록 스타 강사진과 더불어 효율적인 학습 시스템, 밀착형 관리까지 토익시험 대비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전 강좌 프리패스는 27일까지 수강 시 모바일 학습에 꼭 필요한 단기탭까지 증정하니 많은 수험생들의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유수연, 정재현, 권오경, 홍진걸, 린한, 그웬, 김성은 등 인지도 높은 스타강사진 라인업을 구축하고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외국어 학원 1위(2015년 상반기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_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1위)로 선정됐으며 토익 시험마다 진행되는 토익 정답 실시간 풀서비스는 많은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영단기가 제시하는 토익 700점대 공부방법은 단기간 목표 점수 달성을 원하는 수험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