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절로 몸을 일으켜주는 리프트 리클라이너 국내 첫 출시

저절로 몸을 일으켜주는 리프트 리클라이너 국내 첫 출시

최근 1인용 리클라이너 시장의 성장세가 무서울 정도다. 소수의 수입 브랜드에서 시작한 리클라이너는 몇 년 만에 국내 대형 가구업체에서 홈쇼핑까지 진출할 만큼 시장이 커진 상태다.

최근들어 휴식과 치유의 가치가 상승하면서 리클라이너를 찾는 사람들도 그만큼 많아졌다. 이와 함께 리클라이너 업체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제품의 기술력 상승, 서비스 개선, 합리적인 가격 변화 등 소비자 입장에서 긍정적인 측면이 많이 나타나고 있다.



특히 리프트 리클라이너가 출시 되면서 국내 리클라이너의 기술력이 더욱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프트 기능이란 몸을 눕혀주는 리클라이닝 기능을 넘어 추가적으로 몸을 일으켜주는 기능이 더해진 것을 말한다. 리프트 기능이 더해진 리클라이너 제품은 몸에 힘을 줄 필요없이 앉아서 리모컨을 통해 각도를 조절하기 때문에 몸에 힘을 주기 어려운 임산부나 노약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리클라이너 전문업체인 구르메에서 리프트 리클라이너를 출시했다. 구르메는 국내 리클라이너 전문업체로 자체 R&D팀을 통한 4중 안전장치, 원클릭버튼, 리프트 기능 등 기술력이 뛰어난 곳으로 유명하다. 배송 및 A/S도 본사에서 직접관리하기 때문에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