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주 탄산’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디자인해 리뉴얼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5월 국내 유명 탄산 온천인 제주 산방산의 탄산 미네랄 온천수를 담은 클렌징 라인을 선보였다. 특히 ‘제주 탄산’ 클렌징 라인 가운데 클렌징 워터와 폼 클렌저는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잇따라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으면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탄산의 청량감과 촉촉함 등 깨끗한 탄산 온천수의 이미지를 그대로 전달하고자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연한 그린톤의 투명 용기를 바탕으로 제주 산방산의 자연과 따뜻한 온천수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하단으로 내려 갈수록 진해지는 그라데이션 효과는 깊이감 있는 온천수를 내추럴하게 표현했다. 또 찰랑찰랑 넘실대는 물결과 탄산 기포를 직접적으로 표현해 자연이 주는 활력과 청량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제주 탄산’ 라인은 클렌징 워터와 폼 클렌저, 머드 클렌징 크림, 머드 폼 클렌저 등 총 4종의 클렌징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탄산 온천수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 등 영양 성분과 탄산 기포가 효과적으로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케어해 준다.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는 물 세안 없이 클렌징과 보습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클렌징 워터 적당량을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면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선크림과 워터프루프 제품까지 말끔하게 지워 촉촉함만 남겨 준다.
‘제주 탄산 클렌징 폼’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함유된 폭신하고 풍성한 거품이 특징으로 유채꽃 추출물과 동백 오일 등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피부로 가꿔 준다.
‘제주 탄산 머드 클렌징 크림’과 ‘제주 탄산 머드 폼 클렌저’는 제주 탄산 온천수에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프랑스 청정 머드를 더해 세심한 딥 클렌징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세한 머드 입자가 클렌징과 동시에 각질을 케어해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