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7일부터 사흘 일정으로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월드가전브랜드쇼(WEBS)에서 ‘가전 로또’ 행사가 열린다. 최소 8만 원 이상 가전제품을 7만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일명 ‘가전 로또’로 불리는 이번 행사는 행운이 따라주면 100만 원 상당 이상의 TV·노트북까지 최고급 생활 가전제품까지 거머쥘 수 있다.
행사기간 중 매일 50명에게만 선착순 판매되는 럭키박스에는 TV, 청소기, 공기청정기, 카메라, 아이패드, 커피머신, 드론, 안마기 등 대박 상품이 무작위로 들어 있다. IT액세서리, 소형 생활가전, 대형 가전까지 100여 종 이상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해 ‘꽝 없는 가전 로또’가 예상된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행사장에서 선착순 이벤트로 진행하며 예약은 불가하다.
7일부터 열리는 월드가전브랜드쇼에는 150여 업체가 참가하며 시중보다 싼 가격으로 가전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각 참가 기업마다 할인율은 다르지만 적게는 20~30%, 많게는 50%까지 특별 할인 행사가 이어진다.
가전제품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가전 박람회는 B2B, B2C 쌍방형 성격을 가진 전시회다. 전시 사무국은 B2B 지원 서비스로 국내외 바이어〃홈쇼핑 MD 상담회, 가전분야 정부지원정책 설명회, WEBS 스타브랜드 대상 등을 선보인다.
행사 참관은 월드가전브랜드쇼 홈페이지(www.kwebs.org)나 월드가전브랜드쇼 조직위원회 운영사무국(02-2168-9460)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