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혈당측정기 아큐-첵, ‘360° 혈당관리시스템’ 체험 이벤트 진행

당뇨 혈당측정기 아큐-첵, ‘360° 혈당관리시스템’ 체험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들어서면서, 많은 당뇨환자들의 혈당관리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땀 배출이 많고 기온 차가 높은 여름철일수록 당뇨환자들의 혈당관리는 보다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데, 이와 관련된 업계 이벤트가 있어 당뇨환자들 사이에서 주목되고 있다.

바로 당뇨환자들의 건강한 혈당관리를 돕고 있는 아큐-첵의 ‘360° 혈당관리시스템’ 체험 이벤트로 당뇨환자들의 꾸준한 자가혈당측정을 이끌기 위한 목적을 두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아큐-첵 관계자에 따르면 “혈당측정은 단순히 식사 전, 후 등의 단발성 혈당측정만으로는 당뇨병이 신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기 어렵다”고 전했으며, 때문에 이와 같은 혈당측정을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리기 위해 위와 같은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아큐-첵의 ‘360° 혈당관리시스템’ 체험 이벤트는 지난 1, 2회에 이어 세 번째 진행되는 이벤트로 지난 회 차 이벤트를 통해 성공적인 참여가 이루어진 바 있다.

세 번째 이어지는 아큐-첵의 해당 이벤트는 ‘아큐-첵 360° 혈당관리시스템’ 무료체험 이벤트로 지난 회 차와 동일하게 체험에 필요한 체험키트 ‘아큐-첵 혈당측정 검사지 30T와 채혈침 25T’ 를 무료증정 한다. 360° 혈당관리시스템은 아큐-첵에서 체계적인 혈당관리를 돕기 위해 개발한 시스템으로 3일 동안 정해진 시간대에 매일 7회씩 총 21회의 혈당을 측정함으로써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참여는 아큐-첵 공식카페인 ‘아큐-첵 스토리’에서 진행되며, 이달 13일(목)까지 이어진다.

아큐-첵의 혈당관리시스템을 토대로 한 당뇨관리는 당뇨 치료의 중요한 정보가 되므로 해당 의료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기록된 혈당 수치변화에 따라 환자의 혈당수치 시간대, 식사량, 운동량 정도와의 연관성을 파악할 수 있고, 그 원인을 찾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아큐-첵 360° 혈당관리시스템’을 통한 혈당관리로 여름철 큰 폭의 혈당수치변화, 식후 고혈당을 예방하고, 지속적인 식이요법과 운동이 병행된다면 더욱 건강한 혈당관리를 이끌 것이라 보고 있다. 또한 실제 체험환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어 향후에도 지속적인 체험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참여 및 당뇨관리에 관한 다양한 정보는 아큐-첵 스토리(http://cafe.naver.com/accuchekstory)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