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실크웜’ 함유 ‘황금 실크 수딩 젤’ 출시

나비끄, 보습성 피부 침투성 우수 여름철 피부고민 해결

국내 최초 ‘실크웜’ 함유 ‘황금 실크 수딩 젤’ 출시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나비끄(대표 함서영)의 ‘황금 실크 수딩 젤’이 여름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나비끄의 황금 실크 수딩 젤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제품은 피부 진정 뿐 아니라 강력한 보습 효과까지 부여해줘 에어컨 등에 의해 피부 속이 건조해지는 여름철에 제격이다.



또 제품에는 수딩 젤 최초로 사람 피부의 보습인자, 세포 조성과 유사한 단백질 형태를 띠고 있는 ‘실크웜’ 성분이 함유됐다. 실크웜은 콜라겐보다 세린의 함량이 높아 보습성, 피부 침투성이 우수해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지켜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 주는 고농축 황금, 피부의 열을 내리고 쿨링 작용을 하는 황금과 황련, 황백 추출물을 비롯한 8가지 릴렉스 콤플렉스 성분까지 함유돼 여름철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촉촉하다.

나비끄 상품개발자는 “황금 실크 수딩 젤은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며 “데일리 보습케어, 진정팩, 뾰루지 진정 패치, 투명 메이크업, 바디 마사지 젤, 헤어팩, 손톱 에센스 등으로 사용하면 헤어부터 발끝까지 놀라운 효과를 부여해 올여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자연주의 브랜드 나비끄는 황금 실크 수딩 젤을 시작으로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