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쿨~한 ‘한국 화장품’ 주목

빌리프·닥터자르트·화미사 등 혁신 제품 인식

[코스인코리아닷컴 미국통신원 류아연] 미국에서 한국 브랜드들이 여름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미국 셀프(Self)는 최근 더운 여름에 효과적이면서 기능적인 화장품 브랜드들을 보도했다.



셀프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SPF와 프라이머 기능이 포함된 하이-테크 아이스 큐브와 같은 새로운 화장품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이러한 화장품들은 강력한 수분보충에 염증과 충혈을 최소화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한 운동 후에도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면서 붓기는 효과적으로 빼주는 화장품 브랜드들이 있다”고 말했다.

여름, 쿨~한 ‘한국 화장품’ 주목

스틸라(Stila) Aqua Glow Perfecting Primer

이 워터-베이스 프라이머는 쿨링 기능이 포함된 프라이머로 피부에 메이크업 준비를 시켜준다. 알레스카 빙하를 사용하여 미네랄이 풍부하다. 크기가 작아 여행시에도 문제가 없다. 알로에 추출성분이 태양광선에 지친 피부를 완화시켜 주며, 메이크업 전과 후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여름, 쿨~한 ‘한국 화장품’ 주목

빌리프(Belif) True Cream Aqua Bomb

미국 내에서 반응이 매우 좋은 한국 브랜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초경량 사이즈에 젤 타입의 크림 모이스쳐라이저다. 수분 공급에 탁월, 비밀 무기라고 불릴만 하다. 이 제품은 더운 여름 상기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투명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여름, 쿨~한 ‘한국 화장품’ 주목

로레알(L’Oreal) Advanced Suncare Invisible Protect Clear Cool Lotion

이 썬크림은 끈적거리지 않는다. 사용 즉시 최대 4도까지 피부 온도를 낮춰 준다. 비타민E와 화이트포도씨, 갈매나무 오일, 해바라기 오일 등과 같은 성분으로 항산화 작용을 한다.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며, 활성산소 데미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여름, 쿨~한 ‘한국 화장품’ 주목

닥터자르트(Dr. Jart+) Pore Medic Minish Mist

더운 여름, 지성 피부를 괴롭히는 과잉피지 분비에 대처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과잉 피지 생성을 억제시켜 주며, 모공을 수축 및 미세 주름을 완화시켜 준다. 유칼립투스 추출물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사용 전 나뉘어져 있는 분말과 액상을 섞이도록 흔들어줘야 한다.

여름, 쿨~한 ‘한국 화장품’ 주목

화미사(Whamisa) Organic Flowers & Aloe Vera Fermented Hydrogel Facial Mask

이 최신 혁신 시트 마스크는 하이드로젤을 사용했다.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도록 피부에 바로 부착하는 형식이다. 이 제품은 오르가닉 버전으로 동백과 국화, 민들레 추출물이 혼합되어 있다. 또 알로에 베라 성분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시켜 주며 염증 등 피부를 진정시킨다. 하루 종일 해변에 있었다면 이 제품으로 피부에 휴식을 주면 좋다.

코스인코리아닷컴 류아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