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헤어 에센셜 오일 출시한다

6가지 오일 콤플렉스 함유 모발 보호 효과 탁월

애터미, 헤어 에센셜 오일 출시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애터미가 헤어 에센셜 오일(100ml)을 8월 12일에 새롭게 출시된다고 밝혔다.

애터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헤어 에센셜 오일에는 총 6가지의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높은 보습력과 탄력케어, 수분 유지에 효과적인 아르간 오일을 포함해 불포화 지방산을 다량 함유한 메도우폼씨드 오일,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 주는 마카다미아 오일이 첨가됐다.



또 모발을 부드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보카도 오일, 머리카락의 끊어짐을 방지해주는 동백유, 모발의 엉킴을 방지해 주는 호호바 오일이 함유됐다. 모발 보호 효과가 뛰어나며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은은하게 윤기가 나는 머릿결로 관리할 수 있다.

제형 자체는 오일 타입이지만 사용감이 산뜻해 사용에 부담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은은하게 그린 플로럴 향이 나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락킹 기능이 있는 용기를 채택해 휴대가 간편하다는 특징이 있다.

사용방법은 타올 드라이를 한 후 모발 끝 부분 또는 엉킨 부위부터 흡수시키듯 두드리며 발라주면 된다. 드라이 전후나 염색 후, 외출 전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6가지의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발 관리에 효과적인 애터미의 헤어 에센셜 오일은 애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