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티카페 ‘버블퐁’, 청포도 라인업 3종 출시…카카오 입점•생산공장 착공

프랜차이즈 버블티카페 ‘버블퐁’, 메뉴개발과 함께 인프라 확대를 통해 브랜드 저변 확대 강화

버블티카페 ‘버블퐁’, 청포도 라인업 3종 출시…카카오 입점•생산공장 착공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는 버블티카페 ‘버블퐁’이 무더운 여름에 즐기면 좋은 새콤달콤한 청포도 라인업 3종을 8월 15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홍대 직영점에서 고객 시음 및 선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벌써부터 고객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청포도 에이드, 청포도 요거트, 청포도 스무디 3가지이며, 각각 특색 있는 맛을 자랑한다. 청포도 요거트는 생청포도를 넣어 생생한 포도의 맛이 살아있는 달콤새콤한 요거트다. 하얀 빛깔의 요거트와 청색의 포도빛깔이 잘 어우러져 비주얼이 뛰어나다.



청포도 스무디는 리얼 청포도와 프레쉬한 ‘버블퐁’ 만의 특제 레시피로 만들어졌으며, 청량감이 매우 탁월하다는 게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청포도 에이드는 리얼 청포도 알갱이와 코코넛 젤리를 넣어 씹는 맛이 일품이다.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본사에서는 청포도 라인업 3종 출시 기념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버블퐁’ 보틀에 담아서 제공할 계획이다. 따라서 더욱 맛있고, 재미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보틀은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단돈 1,000원에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는 ‘버블퐁’은 카카오 입점을 통해 더욱 고객 접근성을 높을 방침이다. 카카오에서 간편하게 ‘버블퐁’의 맛있는 음료 및 버블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판매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20일 카카오 입점과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버블티카페 ‘버블퐁’ 관계자는 “현재 버블퐁 본사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타피오카 자체 생산 방식을 하고 있으며 경상남도 함양에 1200평 규모의 제2 생산 공장 착공에 돌입했다”면서, “국내 유통 및 해외 유통 기반을 다지기 위한 초석이며, 국내 버블티 수요의 안정화와 브랜드 저변을 확대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버블퐁’은 거품 없는 창업비용을 제시하며 업계 최저창업에 도전하고 있으며, 예비창업자들의 초기 투자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ubblepong.com)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