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조이코스(대표 김순언)의 대표 브랜드 호피걸에서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 주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도와 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2종을 출시했다.
‘호피걸 블라썸 커버 비비’는 다크닝 없이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톤을 연출해 주는 안색 개선 비비 크림으로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가려주며 화사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완성해 준다. 또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매끄러운 피부 결을 표현할 수 있다.
제품에는 블랙윌로우껍질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묵은 각질을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으며 피부 번들거림을 방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쌀겨에서 추출한 이노시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보습력을 강화해줘 건강한 피부 결로 표현하는데 효과적이다
선크림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호피걸 글로우 브라이트닝 씨씨’는 얇고 투명하게 밀착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 주는 화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이다.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며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면 오랜 시간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에는 진주가루 성분이 첨가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며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식물성 보습 성분인 마카다미아씨오일 성분이 강력한 보습효과를 줘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원래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호피걸 블라썸 커버 비비와 호피걸 글로우 브라이트닝 씨씨는 호피걸 공식 쇼핑몰(www.hopegirl.co.kr)과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