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내신 성적과 입시에 대해 고민했던 학생들, 취업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았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현지 전문가로부터 수능 없이 해외대학을 진학할 수 있는 방법과 유학 후 이민 관련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제 35회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가 오는 29일 코엑스에서 열린다.
TNS유학이 주관, 주최하는 세계유학박람회는 8월 29일(토) 오전 11시~오후 6시까지 코엑스 컨퍼런스룸 300호(삼성역 5, 6번 출구 부근)에서 진행된다. 2016년 1, 9월 학기 지원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4대륙 세계유학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로 주목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내신 성적이나 영어 점수가 낮더라도 정규유학을 갈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하고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네덜란드, 스위스, 중국 등에 대한 정확한 진학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문가로부터 요리, 제과제빵, 유아교육, 자동차정비, 항공정비, 컴퓨터, 석유, 건축, 그래픽디자인, 사회복지, 마사지, 헤어 등의 직군으로 캐나다 유학 후 이민관련 생생한 정보도 들을 수 있다.
또한 박람회에서는 유학상담 전문가로부터 일반 어학연수, 연계연수, 해외 인턴쉽에 대한 정보는 물론 저렴한 어학연수 추천, 워킹홀리데이 등 상담 받을 수 있다. 어학연수와 워킹홀리데이를 고려하는 이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특히 대학 입학 담당자 초청해 프리미엄 학교 상담 기회를 마련한 점이 눈에 띈다. 특별 1:1 전문 상담이 진행되며 명문고등학교, 대학교 성적 증명서, 공인 영어성적표 지참 시 무료 성적표 리뷰도 해준다.
박람회 사전 예약은 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박람회 리셉션에서 1차 상담을 거친 후 유학상담 전문가와의 2차 상담, 학교 담당자와의 프리미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풍성한 혜택도 잇따른다. 정규유학 수속비 70% 할인, 어학연수 수속비 및 입학 신청비 무료, 워킹홀리데이 학생비자 대행서비스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유학가이드 리플렛, 학교 소개 책자, 국제전화 유심칩 정보, 유학생 보험 안내 등을 제공하며 성적우수자 장학혜택, 출국 오리엔테이션, 서포터즈 선발(활동비 지급) 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TNS유학 담당자는 “이번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는 더욱 많은 학생들에게 해외명문 대학교 쉽게 가는 방법, 수능 입시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정확한 정보와 활용 방법을 제시하고 풍성한 혜택을 더하는 성공 유학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 35회 4대륙 세계유학박람회무료참가접수는 TNS유학 홈페이지(www.tnsuh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3288-1733) 및 카카오톡(해대쉽)으로도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