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서 먹는 서울 강남역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피자’에 시선집중

줄 서서 먹는 서울 강남역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피자’에 시선집중

주말뿐 아니라 평일에도 강남역 일대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수많은 사람들로 항상 북적북적 붐빈다. 강남역은 서울의 대표적인 만남의 장소이자 전국의 맛집들이 즐비하게 모여있는 곳인데, 최근 치열한 강남역 상권 속에서 까다로운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떠오르고 있는 서울 강남역 맛집이 있다.

친구들과의 약속이나 모임부터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안성맞춤인 외식 프랜차이즈 ‘리골레토 시카고피자(http://rigoletto.co.kr)’가 그 주인공이다. 피자 속 치즈의 두께가 3~5cm에 달해 ‘치즈홍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두툼한 치즈를 장점으로 토핑까지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과 취향에 맞춰준다. 특히 치즈마니아는 물론 젊은 여성층이 뜨겁게 선호하고 있다.



서울 강남역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SNS를 통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평일에도 번호표를 받아서 대기해야 할 만큼 인기가 높다. 맛집이 수두룩한 강남역에서 소비자들이 줄을 서서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를 방문하는 이유는 바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맛에 있다.

토마토소스 맛이 일품인 클래식 시카고피자를 비롯하여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도톰한 치즈를 바탕으로 토핑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신메뉴인 크림 시카고피자도 인기몰이 중인데, 기존의 토마토소스 시카고피자보다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어서 젊은 여성층에게 반응이 매우 좋다.

메인 메뉴인 피자에 이어 사이드 메뉴 또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맥주 안주로 좋은 칠리 치즈 포테이토 후라이, 치킨너켓, 불고기크림과 핫칠리 파스타, 김치베이컨, 갈릭새우 필라프,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함께 곁들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마치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치즈를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피자 받침대 아래 고체연료로 불을 지필 수가 있다. 양식과 한식, 일식 요리를 모두 겸비한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로서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어 재방문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배달은 되지 않지만 테이크아웃해서 가는 고객이 많다.

강남역 일대 상권은 고객의 입맛과 트렌드에 따라가지 못하면 소비자의 선택을 받기가 쉽지가 않다. 시카고피자 원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독보적인 맛을 바탕으로 항상 질리지 않고 풍부한 피자를 맛볼 수 있다.

타 브랜드 사이에서도 차별화에 성공한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는 전국에 가맹점이 79호점까지 빠르게 늘어날 정도로 평판이 매우 좋다. 친구, 동료와의 가벼운 자리, 그리고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를 찾는다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인 서울 강남역 맛집 리골레토 시카고피자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