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 (대표 이경록)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코리아 그랜드 세일(Korea Grand Sale)’에 참여한다.
오는 8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항공사, 호텔, 백화점, 면세점, 대형마트, 쇼핑몰, 공연기획사, 소상공인 업소, 테마파크 등 250여 개의 업체와 3만여 개의 업소가 참여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서 BRTC는 롯데 백화점 명동 본점과 잠실점, 부산점을 방문하는 외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20% 할인과 더불어 일부 품목 50% 할인에 들어간다. 또 추가 사은품 증정, 샘플 무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외국인 관광객뿐만 아니라 내국 방문객에게도 별도의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BRTC 관계자는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을 통해 중동호흡기증후군으로 침체된 국내 외국인 관광시장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광객은 물론 내국인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여 내수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BRTC는 홍콩 내 최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멀티 코스메틱 유통업체 SaSa에서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이 매장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