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용품 브랜드 러프웨어 “새로운 어드벤처 제공하겠다”

애완용품 브랜드 러프웨어 “새로운 어드벤처 제공하겠다”

지난 1월 국내에 첫발을 내밀며 애견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미국의 세계적인 프리미엄 아웃도어 애완용품 브랜드 ‘러프웨어(Ruffwear)’가 아웃도어 캠핑 시장 본격 진출을 선언했다.

러프웨어는 지난 7월 31일, 국내 아웃도어 캠핑 용품 업체인 ‘굿캠핑’과 손잡고 굿캠핑 서울 직영점(영등포)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러프웨어는 이미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되고 있는 미국 유럽 및 일본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다양한 기능성 애견동물 용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국내에서도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취미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점차 늘고 있어 러프웨어의 약진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

러프웨어의 강점은 열악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애완동물과의 편안한 활동을 보장하는 기능성과 안전성이다. 러프웨어의 제품라인은 함께 조깅을 즐기기 위한 간편한 목줄부터 험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전용 부츠, 세이프티 재킷, 코트, 백팩까지 그 목적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주인과 함께 편안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보장한다

러프웨어의 한국 파트너인 JSK Global의 김종식 대표는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과 함께 애견과 함께하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이 보다 대중화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김 대표는 “러프웨어의 국내 아웃도어 캠핑 시장 진출로 현재 불황인 아웃도어 캠핑 시장에 새로운 돌파구 및 활력소가 되어 큰 시너지 효과가 날 것”이라며 “한국의 캠핑인들과 강아지들에게 새로운 문화 시작의 신호탄이 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러프웨어가 한국 하이커와 캠퍼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반려견과 함께 하는 새로운 어드벤처를 제공할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제는 우리의 주변에서도 조깅은 물론 캠핑,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주인과 애견이 함께 참여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게 되지 않을까.

프리미엄 아웃도어 애완용품 브랜드 러프웨어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서울 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동의 굿캠핑 직영매장(02-2633-7166)에 마련돼 있다. 러프웨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러프웨어 한국사이트(www.ruffwear.kr) 또는 브랜드 대표번호(070-4659-32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