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오토모빌, 피플라이프 골프클래식 공식 협찬사 선정

홀인원 경품에 재규어 XE 차량 제공 및 재규어 골프백 및 파우치 등 협찬 예정

천일오토모빌, 피플라이프 골프클래식 공식 협찬사 선정

재규어 공식딜러 천일오토모빌이 법인전문 재무컨설팅 기업 피플라이프가 주최하는 `제1회 피플라이프 중소기업 CEO GOLF CLASSIC 2015`의 협찬사로 참가한다.

중소기업 CEO GOLF CLASSIC 2015는 전국중소기업 CEO 1,600명이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로 예선 7회, 본선 3회에 걸쳐 진행되며,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총 상금 6,000만원이 수여된다. 오는 8월 24일 수원CC에서 첫 번째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11월 16일 결승전이 열리며 SBS 골프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이번 대회에는 2015년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대표이사로 등재되어 있는 기업을 경영하는 대표이사만 참여할 수 있다.

천일오토모빌은 대규모 골프대회에 협찬사로 선정된 만큼 참가자들이 만족할 만한 협찬을 제공할 예정이다. 홀인원 경품에 재규어 XE 차량을 제공하고, 행사장에 재규어 XJ 를 전시한다. 우승팀에게는 재규어 골프백를 증정하며,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재규어 파우치 및 재규어 골프우산도 선물할 계획이다.

천일오토모빌 박치현 대표는 "천일오토모빌에서 규모가 큰 대회에 협찬사로 참여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토너먼트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대회 수준에 맞는 협찬 및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일오토모빌은 브리티쉬 럭셔리 브랜드 재규어를 공식으로 판매 및 서비스 하는 딜러사이다. 강남, 대치, 수원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성수, 대치 수원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