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최현석, "나에게 스테이크란, 와이프보다 더…" 무슨 의미?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출처:/tvN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출처:/tvN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tvN `수요미식회` 스테이크편에 최현석이 합류해 화제다.



최현석은 지난 `통영&거제` 편, `짬뽕` 편 등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과 함께 셰프이자 미식가로서 면모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상식과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19일 방송된 `수요미식회`에서는 품격 있는 고기의 대명사인 스테이크에 대해 이야기를 나웠다.

이날 방송에서도 그는 스테이크 부위별 식감과 마블링의 정도는 물론 부위에 따른 영어 명칭의 유래, 숙성 방식, 기죽지 않고 스테이크 주문하는 법 등 다양한 지식을 전했다. 이어 고급 레스토랑 뺨치는 `최현석 표 스테이크 간단 레시피`와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홈메이드 소스, 두툼한 고기 속살 온도 체크법 등 유익한 꿀팁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C 신동엽은 "예전에 최현석 셰프한테 배운 대로 집에서 한번 해먹어 봤는데 정말 너무나 맛있더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신동엽은 "셰프 최현석에게 스테이크란 어떤 의미냐" 물었고, 최 셰프는 "나에게 스테이크란 와이프보다 더 많이 만난, 무언가.."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를 본 전현무는 "일만 하지 말고 집에 좀 들어가라"고 받아쳐 최셰프와 앙숙의 케미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수요미식회 스테이크편에 대해 누리꾼들은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최현석 꿀팁대박",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최현석 말대로해도 난 안되던데", "수요미식회 스테이크, 준비물 최현석 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