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임혁필과 메이크미라클 샌드애니메이션 강의 제작

-샌드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중인 개그맨 임혁필

-유아샌드아트, 성인샌트아트, 샌드아트힐링 3가지 컨셉의 샌드애니메이션



개그맨 임혁필과 메이크미라클 샌드애니메이션 강의 제작

KBS2 ‘개그콘서트’에서 세바스찬이라는 캐릭터로 널리 알려진 개그맨 임혁필은 현재 샌드애니메이션과 이색적인 개그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옴니버스식 퍼포먼스인 펀타지(FunTASY)쇼를 기획해 5년 여간 대학로, 홍대 등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커피리’라고 하는 광고회사로 1인미디어 광고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샌드아티스트 임혁필과 함께 메이크미라클이 제작하는 샌드아트 콘텐츠는 총 3가지 콘텐츠로 제작되며, 영유아 샌드아트, 성인샌드아트, 샌드아트를 활용한 힐링콘텐츠로 구성 된다. 김영만 종이접기 콘텐츠와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에도 함께 수출이 될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메이크미라클 김동현 대표는 “어릴 적 놀이터에서 모래만 만지며 놀아도 하루가 짧았다”라고 하며, “손으로 만지고 그리는 모래놀이는 현재 많은 지자체에서 심리치료로 활용되는 만큼, 이 강의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두뇌개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렌차이즈 키즈카페 담당자 이현태 씨는 “키즈카페에 다양한 놀이 시설이 있지만 모래 놀이가 가장 인기 있는 시설인데, 아이들이 단순 타고 뛰는 것이 아닌 스스로 생각하고 뭔가 만들어 낸다는 것에 재미를 느끼는 것 같다”고 샌드아트에 관심을 표했다.

국내에는 샌드애니메이션이 알려진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샌드애니메이션을 배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 이에 메이크미라클에서는 샌드애니메이션 교육 및 교자재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며, 올해 10월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