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한 그대' 재경, "클렌징 오일에 꿀 섞으면 피부 좋아져" 꿀피부 비결 공개

고결한 그대
 출처:/'겟잇뷰티' 캡처
고결한 그대 출처:/'겟잇뷰티' 캡처

고결한 그대

23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가 화제다.



이 가운데 `고결한 그대`의 주인공 레인보우 재경의 피부관리 법 또한 재조명 받고 있다.

과거 `겟잇뷰티 2014`에서 재경은 미세먼지에 대비한 피부관리 팁을 공개했다.

`겟잇뷰티`에서는 ‘물’, ‘꿀’, ‘소금’을 이용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실용적인 팁을 소개했다. 특히 피부미인으로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MC 유인나와 재경은 일상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인나와 재경은 수분과 탄력도를 즉석으로 측정했다. 유인나와 재경은 내심 긴장한 모습을 보였으나, 걱정과는 달리 ‘수분도’와 ‘탄력도’에서 ‘매우 높음’으로 나와 ‘겟잇뷰티’MC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수분도의 기준은 30% ‘수분부족’, 40% ‘보통’, 50%이상 ‘매우 높음’으로 단계를 나누는데, 두 MC 모두 50%가 넘으며 피부미인임을 입증했다.

재경은 “매일 클렌징할 때 클렌징 오일에 꿀을 섞어 마사지해주면 피부가 정말 좋아진다”고 생활 속의 팁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매일 클렌징을 하는데, 클렌징 오일을 쓸 때 꿀을 섞어 마사지 해주면 피부가 정말 좋아진다”며 생활 속의 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재경이 열연 중인 웹드라마 `고결한그대`는 총 20부작으로 매주 일-목 자정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