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움의 조건은 시대에 따라 변하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각종 SNS를 통해 보여주는 이미지가 중요시 됐으며 이에 따라 작고 부드러운 얼굴 라인이 미(美의)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외모는 곧 경쟁력이다’라는 말처럼 저마다 아름다운 외모를 갖추기 위해 열을 가하고 있다.
이미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외모기준이 알려지면서 좌우대칭을 이루는 얼굴이 아름다운 외모를 결정짓는다. 하지만 아무리 황금비율을 이루고 있다하더라도 잘못된 자세습관 등으로 망가질 수 있다. 한번 균형을 잃어버린 안면비대칭은 다시 돌아오기란 쉽지 않다.
이에 따라 다양한 안면비대칭 교정방법이 알려지면서 턱뼈를 깎는 양악수술, 인터넷에 파는 보조기구 등으로 얼굴 라인을 고치려하는데 그만큼 위험부담을 안고 가야한다. 이런 부담감 때문에 최근 메르디앙본테라피를 통한 안면비대칭교정이 주목되고 있다.
얼굴축소 교정법인 메르디앙본테라피는 골격을 싸고 있는 근육 속에 흐르는 신경과 경락을 따라 따뜻한 손으로 이완과 수축작업을 거쳐 골격의 위치, 근육의 형태, 신경의 분포와 경락의 흐름에 변화를 주면서 통증 없이 작은 얼굴로 만드는 방법이다.
또 안면비대칭교정 방법인 얼굴균형관리는 얼굴비대칭의 원인이 단순히 얼굴만의 문제가 아니라 골반의 불균형으로 인해 척추뼈(흉추)에 문제가 생기고 또 목뼈(경추)까지 변형이 일어나며, 아래로는 무릎관절의 변형에 의해 오다리나 휜다리가 될 수도 있어 상체와 하체 전신의 변형까지 초래하는 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즉, 얼굴의 균형과 함께 몸의 균형까지 맞춰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것이다.
특히 효과가 나타날 때까지 무상으로 책임 관리하는 책임제를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지수가 높다. 20회 관리 후 좌우대칭 및 얼굴 축소 효과가 미비하면 제시한 조건에 충족될 때까지 무상으로 관리해준다. 효과는 관리 전 사진과 20회 관리 후 사진, 석고본으로 확인할 수 있다.
황금비가 심재숙 대표는 “손으로 교정하는 얼굴축소, 안면비대칭의 경우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에 따라 1대 1 맞춤 관리로 작은 얼굴은 물론 이마, 눈, 코, 입의 균형을 맞춰 예쁜 얼굴을 만들 수 있다”며 “균형 잡힌 얼굴형이 되면 외모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몸도 건강하고 이목구비도 반듯하게 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