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이 영어공부를 한 양으로 보면 누구나 원어민과 소통이 가능할 정도로 영어회화가 능숙해야 한다. 어렸을 때부터 기초부터 시작해 심화단계까지 영어공부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막상 외국인 앞에 서면 벙어리가 되어버리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우리가 여태 배워온 내용이 잘못된 것은 아니다. 문법, 독해에 대한 이론은 많이 배웠으니 지금부터는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공부를 해야 할 때라는 것이다. 단어와 문법을 많이 안다고 영어회화를 잘하는 것은 아니다. 영어회화는 말 그대로 말하기가 우선이다. 기초영어회화를 제대로 배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야나두 영어회화 인강을 추천한다.
야나두의 기초영어회화는 본인이 가진 영어지식을 바탕으로 말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영어로 문장을 만들어 내면서 “ 이 문장의 문법이 틀리면 어떡하지?” 하며 머리로 생각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입이 먼저 반응할 수 있도록 패턴을 익혀 영어회화를 완성해 나가는 것이 야나두만의 공부법이다.
하루 10분이라는 시간을 투자해 영어 말하기에 필요한 핵심만을 알려주는 인강으로 바쁜 현대 사회인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야나두(http://www.yanadoo.co.kr/)에서는 기초영어회화 외에도 영어발음교정, 영작문 강의까지 수강이 가능해 실전 위주의 영어회화 공부법을 배울 수 있다.
현재 야나두에서는 10만 원 이상 강의 구매 시 블루투스 헤드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기초영어회화 교재 리뉴얼 기념으로 패키지 구매 시 교재를 100% 무료 증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