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서울 압구정에 국내 최대 규모의 DR.CYJ 헤어케어센터가 문을 열었다.
Skin Biology 전문기업 케어젠과 대만 파트너사와의 합작으로 홍콩에 설립된 CYJ International Co., Ltd.에서 운영하는 DR.CYJ 헤어케어센터는 8월 26일 오픈 런칭쇼를 갖고 공식 출범했다.
DR.CYJ 헤어케어센터는 현재 전 세계 130여개국에 탈모, 두피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케어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허 받은 7가지 펩타이드를 활용한 고기능성 전문 헤어케어 제품들로 두피, 모발, 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DR.CYJ 헤어케어센터 압구정 본점 오픈에 앞서 홍콩과 대만에 DR.CYJ 헤어케어센터가 문을 열었으며, 올해 안에 중국, 러시아, 싱가포르, 필란드, 베트남 등 세계 각지에서 DR.CYJ 헤어케어센터 10곳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어 2017년까지 전세계 주요 도시에 DR.CYJ 헤어케어센터 지점을 100곳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정용지 케어젠 대표는 “‘DR.CYJ’는 내 이니셜을 딴 것”이라며 “DR.CYJ 헤어케어센터에서 사용하는 고기능성 헤어케어 제품들은 케어젠에서 생산하는 150개 펩타이드 중 가장 우수한 7가지로 만든 것으로 케어젠의 14년 노하우를 담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 대표는 “제품 시험 결과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 염증을 완화시켜 8주 후에는 두피를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DR.CYJ 헤어케어센터 이용시 2주 후부터 효과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