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그룹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공개채용은 게임기획·개발, 플랫폼사업·개발, 게임사업(퍼블리싱), 경영지원 총 6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입사전형은 서류 통과 후 1차 실무면접, 2차·3차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자격은 2016년 2월 졸업예정자와 기졸업자로 당사 그룹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끝.장.보는 사람들, 스마일게이트!’를 이번 공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이끌어갈 역량과 열정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9월 1일부터 시작해 전국 7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한다. 리크루팅 현장에서는 회사소개, 입사 취업 관련 정보뿐만 아니라 인사담당자, 공채 선배 입사자와 질의응답 등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히 올해는 임원과 PD들로 구성된 멘토그룹이 직접 강연하는 취업 설명회가 진행되며 해당 설명회에서 직접 취업준비생들에게 커리어개발과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김지훈 스마일게이트 이사는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국내외 게임시장 저변을 확대해 가며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라며 “게임산업과 해당 직무에 있어, 성장가능성과 열정을 바탕으로 성과를 창출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