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특파원 정상훈, ‘아프로뷰 김여사 편’ 유투브 영상 화제

허상 거리 구현 방식 HUD, 아프로뷰 S2 광고 영상 인기

에이치엘비 전속모델 정상훈이 아프로뷰 김여사 편에 출연해 유투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이치엘비 전속모델 정상훈이 아프로뷰 김여사 편에 출연해 유투브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현수기자] ‘양꼬치엔 칭따오’라는 중국 특파원 인물 설정으로 최근 가장 핫하게 뜨고 있는 뮤지컬 배우이자 방송 연예인 정상훈이 유투브에서 화제다.

정상훈은 최근 자동차 부품 업체 에이치엘비와 전속모델을 체결하고 대표 모델 HUD ‘아프로뷰 S2’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



이번 촬영은 ‘아프로뷰 김여사 편’으로 동영상 2분40초 분량이며, 중국의 귀며사이(김여사) 씨가 100중 추돌 사고 후 무사히 생존했다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정상훈은 특유의 코믹한 이미지를 살려 귀며사이 씨가 사고 현장을 무사히 빠져 나와 그 상황에 대해 인터뷰를 할 때 여장을 하고 나와 재미있게 얘기를 한다.

100중 추돌 사고에서 생존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아프로뷰 내비게이션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하면서, 아프로뷰의 장점에 대해 설명한다. ‘아프로뷰’를 사용하면 내비게이션 화면을 자동차 전면 유리창에서 쉽게 볼 수 있고, 길을 쉽게 안내해 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교통 정보까지도 알려준다. 전화가 와도 내비게이션 화면이 없어지지 않는다고 칭찬을 했다.

에이치엘비 전속모델 정상훈
에이치엘비 전속모델 정상훈

특히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때는 운전도 하고, 스마트폰도 봐야 해서 정신이 없다고 말하는 내용도 나오는 데 이러한 부분은 운전자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차이코프스키의 G선상의 아리아...ㅋㅋㅋ 대박”, “강아지 씹던 껌 같이 생긴 놈은 어떻게 생긴 거야?”, “삐~ 처리 하지 않으면 더 재미있었을 듯”, “욕쟁이 귀며사이 씨와 인터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아프로뷰’ 김여사 동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빠르게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 공유되고 있다.

에이치엘비 마케팅팀 관계자는 “동영상을 제작한 후 정상훈 씨의 연기가 너무나 재미있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될 것을 예상했다”며 “뜨거운 반응으로 인해 앞으로도 다양한 동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엘비는 9월 한 달간 ‘양꼬치엔 칭따오 정상훈, 김여사 편’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프로뷰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동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CGV 영화 관람권(3명, 1인 2매 증정),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명)을 제공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에이치엘비, ‘아프로뷰 정상훈, 김여사 편’ 영상 유투브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