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똑 소리 나게 가입하는 방법, 비교사이트가 적절

태아보험 똑 소리 나게 가입하는 방법, 비교사이트가 적절

출산연령이 높아지면서 태어날 아이를 위해 태아 보험을 미리 준비하는 예비부모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태아 보험은 신생아 때 노출될 수 있는 위험으로부터 집중 보장을 받고 나아가 아기가 성장할 때까지 각종 질병과 재해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렇다면 태아 보험 언제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 태아 보험은 일반적으로 임신 사실을 확인 한 날로부터 임신 32주 이내에 가입이 가능하지만 32주가 지났다고 해서 가입이 안 되는 것은 아니다.



32주 이내 어린이 태아 보험 가입 시에는 태아 담보 특약 선택은 어렵지만 일부 신생아 관련 질병에 대해서는 보장이 가입하므로 태아 보험 가입 시기를 놓쳤다고 해서 출산 이후로 가입을 미루지 않는 것이 좋다

출산 이후 태어난 아이에게 질병이 있다면 어린이 보험 가입까지 거절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할 수 있다.

특히, 태아 보험은 가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아기의 출생시점부터 발생하는 태아 등재부터 각종 사고나 질병발생시 원만하게 처리가 이루어 질 수 있는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태아 보험에 특화되어있는 비교사이트라면 태아 보험 가입부터 태아 보험 등재, 보험금 청구까지 원 스톱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한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에서 2015년 9월까지 태아 보험 가입 순위를 자체적으로 확인한 결과, 태아 보험 가입 1순위는 현대해상의 굿앤굿 어린이 CI 보험 이었고, 뒤이어 KB손해 보험의 희망플러스 자녀 보험, 메리츠화재의 내맘 같은 어린이 보험 순이었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인슈랩(http://news.insulab.co.kr/?a=77) 에서는 15개 보험사 태아 보험 상품 맞춤 비교는 물론 전문가와의 1:1 무료 비교상담 서비스를 통해 가입전과 가입 후에도 만족스러운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