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상남자 터프가이 임형주, '백지연 and 피플' 솔직 인터뷰 화제

복면가왕 상남자 터프가이 임형주, '백지연 and 피플' 솔직 인터뷰 화제

지난 일요일에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상남자 터프가이`가 팝페라 테너 임형주인 것으로 드러나 화제인 가운데, 임형주가 백지연과 한 인터뷰 또한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형주는 <백지연 and 피플>에 출연해 “1라운드 경쟁자를 연습실에서 처음 봤을 때 체격만 보고 발라드 계의 고수, 성시경인 줄 알았다”며 복면가왕에 출연 전 긴장됐던 순간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또한 임형주는 백지연과의 인터뷰에서 팝페라 테너로서 <복면가왕>에 섭외를 받았을 때의 심정, 출연을 결정하게 된 이유 등에 대해 재치 있는 입담을 이어갔다.

이 외에도 임형주는 동양인 최초로 파리국립발레단 독무 발레리나가 된 박세은씨와 함께 ‘초년 성공’이란 주제로 다양한 생각을 풀어놓았다.

임형주의 <복면가왕>과 관련한 인터뷰는 유투브상에서 <백지연 앤 피플>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백지연 and 피플>은 백지연이 진행하는 모바일 방송 인터뷰 프로그램으로 최근 고아성, 양동근, 정준, 김현숙, 박선주 등이 녹화에 참여했다. 특히 모든 출연자들이 <백지연 and 피플> 녹화 이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는 일이 연이어 벌어지고 있어 다음 출연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