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꼬치엔칭따오 정상훈, HUD ‘아프로뷰 변회장’ 편 화제

1탄 ‘김여사’ 편 SNS 등 조회수 33만뷰 돌파, 아프로뷰 홍보 영상 2탄 화제


[전자신문인터넷 김현수기자] 양꼬치엔칭따오 정상훈의 아프로뷰 홍보 영상 ‘귀며사이씨(김여사)’ 편이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을 통해 인기를 끌면서 조회수 33만뷰를 훌쩍 넘겼다.

이에 에이치엘비(대표 박정민, www.aproview.co.kr)는 정상훈의 홍보 영상 2탄인 ‘변회장’ 편을 18일 새롭게 공개했다.

정상훈이 출연한 아프로뷰 변회장 편
정상훈이 출연한 아프로뷰 변회장 편

이번 홍보 영상에서는 변회장이 사고 현장을 무사히 빠져나와 귀며사이씨와 있었던 상황에 대해 인터뷰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100중 추돌 사고에서 생존할 수 있었던 이유를 내비게이션 HUD ‘아프로뷰’를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말하면서 아프로뷰의 장점에 대해 설명한다.

아프로뷰S2
아프로뷰S2

‘아프로뷰’를 사용하면 내비게이션 화면을 자동차 전면 유리창에서 쉽게 볼 수 있고, 길을 쉽게 안내해 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교통 정보까지 반영해 빠른 길 안내가 가능하다. 또한 전화가 와도 유리창에 HUD 내비게이션 화면이 없어지지 않는다고 칭찬했다.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때는 운전도 하고 스마트폰도 봐야 해 정신이 없다고 말하는 내용도 나오는데 이러한 부분은 운전자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정상훈이 출연한 아프로뷰 변회장 편
정상훈이 출연한 아프로뷰 변회장 편

아울러 에이치엘비는 오는 30일까지 약 2주간 ‘아프로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proview)에서 ‘변회장’ 편 동영상을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 관람권(3명, 1인 2매 증정)과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일이다.

한편 ‘아프로뷰’ 모델이 된 정상훈이 녹음한 라디오CM도 화제가 되고 있다.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르맨 버전과 중년층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아내 사랑 버전 2가지가 있다. 정상훈의 전매 특허라고 할 수 있는 중국어 개그를 사용해 귀에 쏙쏙 들어오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전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