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만능 유모차 ‘코비마운틴 승용웨건’, 현대홈쇼핑 론칭

우리집 만능 유모차 ‘코비마운틴 승용웨건’, 현대홈쇼핑 론칭

최근 접이식 승용웨건이 유행을 타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캠핑과 나들이를 위한 아웃도어제품이 아닌 유모차를 대체하는 생활필수품이 되어 가고 있다. 웨건을 선택하는 여러 가지의 기준이 있겠지만 단순 짐수레로 사용되는 웨건이 아닌, 내 아이가 타는 승용웨건이라고 한다면 안전에 관해 두 번 세 번 강조해도 부족하다.



안전성과 편의성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는 제품을 코비마운틴에서 출시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코비마운틴은 스위스브랜드로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인도어로, 인도어의 편안함을 아웃도어로!’라는 모토로 소비자들의 아웃도어에 관한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복잡한 설치, 높은 가격 등 문제를 혁신했다.

또한 2015년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1위, 2015년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 각종 소비자 관련 상들을 시상한 바 있는 믿을 수 있는 품질과 기술력의 브랜드이다.

코비마운틴 승용웨건은 무엇보다 아이들이 탑승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기능과 옵션을 강화했다. 중금속테스트, 환경호르몬테스트, 내구성테스트 등 까다로운 KC인증의 29가지 테스트를 통과해 인증을 획득했고, 최고급프리미엄 사양의 기어락 풋브레이크를 장착했다.

추가 옵션이었던 3점식 안전벨트 두 개를 아이들을 안전하게 태울 수 있도록 기본사양으로 채택한 것이 눈에 띈다. 또한 자체개발한 UV차단 4면독립 커튼형 캐노피로 어느 방향에서든 아이들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셀프 스텐딩 기능으로 틈새어디든 세워서 보관이 가능해 자리 차지하는 것 없이 보관이 용이하다.

홈쇼핑관계자는 “코비마운틴 승용웨건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이유는 30~40만 원 대에서도 보기 힘들었던 기어락브레이크, 안전벨트 등을 기본 사양을 채택해 안전성을 극대화 했고, 길이 조정형 핸들과 셀프스텐딩, 자동홀딩락 등 편의옵션도 기본 장착인데도 15만 원대의 매력적인 가격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인기제품이라 물량 준비가 어려웠지만 좋은 품질의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전해드린 다는 생각에 열심히 방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코비마운틴 승용웨건은 오는 10월4일(일) 15시50분 현대홈쇼핑에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