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이유식, 엘빈즈(www.alvins.co.kr)가 24일 분야별 전문가가 선정한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 수상식에서 이유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최근 엘빈즈(www.alvins.co.kr)는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새롭게 홈페이지를 리뉴얼 했으며, 아기 성장 단계별 이유식 정보 등 엄마들이 궁금해 하는 엘빈즈 이유식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담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이유식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매일 주문량만큼만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생산하는 엘빈즈는 합성감미료, 합성착상료, 방부제 등을 넣지 않는 ‘무(無) 첨가 원칙’을 지키며 더욱 안전한 아기 먹 거리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신선한 채소, 과일, 한우 등 다양한 재료를 아기 성장에 따른 맞춤영양 설계를 통해 바른 성장과 식습관을 만드는 건강한 이유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엘빈즈의 제조시설은 식품 안전성을 보장하는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이유식 업계 최초로 도입한 저온살균법으로 포장한 후에 한 번 더 살균해 맛과 영양은 유지하면서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고 유통기한까지 획기적으로 길어졌다.
특히 이번 수상을 통해 엄마들은 물론, 전문가들도 그 품질을 인증하는 전문 이유식 브랜드로 인정받게 됐다.
한편 ‘국가품질만족지수’는 구매결정의 제 1지표인 품질과 서비스 및 제품의 만족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신뢰를 제공해 고객‧기업 상호 간 만족지수를 높이고 우수한 품질경영을 실천하는 기업과 국내 소비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자신문인터넷이 주최하고 전자신문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기업체 및 공기업체를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정해진 심사기준에 따라 공정한 공적서 서류 심사 결과를 토대로 총 22개 브랜드를 인증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