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유학박람회 전국 6개 도시에서 열려… 취업, 수능, 어학연수 고민 해결책 제시

- 이보다 더 경제적인 어학연수는 없다, 겨울방학 맞이 어학연수 특가전

- ‘유학도 진학이다’ 2016 수능 특집, 사교육비로 해외 명문대 진학 방법 제시



- 유학과 취업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전공별 스페셜 대학유학관 운영

세계유학박람회 전국 6개 도시에서 열려… 취업, 수능, 어학연수 고민 해결책 제시

수능이 30여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마음은 불안하다. 그리고 사상 최악의 취업난에 졸업과 겨울방학을 앞둔 대학생들의 마음 또한 불안하기만 하다. 제대로된 방법을 알고 준비가 필요한 시기다. 때마침 전국 6개 도시에서 아주 특별한 박람회가 있어 학부모와 대학생들에게 관심과 참여가 뜨겁다.

이번에 개최되는 세계유학박람회는 안심유학 전문기업 유학네트가 주최하고, 100여개의 해외 대학 관계자가 참여하는 박람회로 유학/어학연수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이다.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들을 위해 수능 특집으로, 국내 사교육비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등 세계 100위권 명문대 진학 방법과 성공적인 보딩스쿨, 관리형 유학 방법을 제시한다.

또한 대학생들에게는 전공을 살리고 취업까지 연계될 수 있는 특성화된 유학 트랜드에 맞춰, 국제회계사, 패션디자인, 간호학, 영화, 음악, 요리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전공별 유학에 대해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특히 국가/학교별 최대 장학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이보다 좋은 기회는 없다.

특별히 이번 박람회는 고객 편의와 보다 진중한 상담을 위해 10월 12~30일까지 3주간 사전행사를 진행한다. 사전행사에는 캐나다 유학 후 이민, 영국 3대 패션스쿨 비교 분석, 20개월 학사학위 취득 노하우, 의사만큼 인정받는 보건/의료 유학, 2016년 수능 대비 국가별 명문대 진학 솔루션 등 올 한해 학부모/학생들로부터 가장 관심이 뜨거웠고, 문의가 많았던 주제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다.

23년간 지속해온 세계유학박람회는 이달 30일 대구, 대전을 시작으로 11월 7일까지 서울 학여울역 SETEC 전시관, 부산 BEXCO 전시관 등 6개 도시에서 개최된다.

세계유학박람회 주최사 유학네트 김옥중 대표이사는 “안심유학이 곧 성공유학이다”라며, "스마트안심유학을 지향하는 유학네트는 학생의 현재 진단, 최적화된 방법 제시, 수속 대행, 유학 시 해외 1:1 글로벌 케어 서비스 등 가장 안전하면서 성공적인 유학이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유학네트는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한 유학 부분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되었으며, 지난 9월 5일에는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Study Travel Award 시상식에서 ‘아시아 스타 유학회사상’의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는데, 2006년 시상식이 시작된 이래 4번째 수상이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 대표적인 유학전문기업으로서 세계가 인정한 셈이다. 유학네트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컬러티의 유학 정보 제공은 물론 장학금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동종업계에서 가장 경제적인 유학을 보장한다. 자세한 박람회 정보는 `세계유학박람회` 홈페이지(wef.eduhouse.net) 혹은 박람회 사무국 1588-1377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