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수능부터 영어절대평가가 도입되면서 대학진학을 위한 영어 교육에 큰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기업 공채 중심으로 반영되었던 영어말하기 점수가 중견, 중소 기업에서도 요구되면서 취업분야에서도 영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영어전문 출판기업 쎄듀(대표 김기훈, 김진희)는 변화하고 있는 영어교육의 흐름과 대비 노하우를 전하기 위해 영어박람회인 ‘English Expo 2015’에 참가한다.
10월 9일부터 10월 1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English Expo 2015’에서 쎄듀는 새롭게 출간하는 영어 교재를 공개하고 학부모 및 학생, 교사, 강사들을 위한 상담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천일문 저자로 알려진 김기훈 대표의 특별강연이 진행돼 참가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 소재의 한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김 모 (가명, 17세)양은 “’English Expo 2015’에 참여하기로 마음먹은 가장 큰 이유가 김기훈 선생님의 특별강연 때문이다. 특히 10일에 진행되는 부일외고 박민영선생님과 김기훈선생님의 토론에서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 같다”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김기훈 대표의 강의는 10월 9일인 금요일 ‘김기훈의 교육, Paradigm Shift’라는 주제와 10월 10일 토요일 ‘대한민국 영어, 공교육과 사교육 서로에게 묻고 답하다’라는 주제로 총 이틀간 진행된다. 당일 특강에 참석한 이들을 대상으로 오는 22일에 진행되는 2차 특강 참석 희망자 접수도 진행한다.
박람회의 가장 큰 재미인 이벤트도 빠짐없이 확인해야 한다. 쎄듀는 10월 출시 예정인 신간 교재들을 공개하고 학생이 선택하여 교재가 필요한 이유와 공부 다짐을 적어 쎄듀 우체통에 넣으면 각 교재 당 50명을 추첨해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SNS를 이용해 쎄듀 로고를 공유하면 스터디플래너를 증정한다. 이외에 룰렛이벤트 참여와 도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박람회의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쎄듀 교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edubook.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쎄듀 블로그(http://blog.naver.com/cedubook/220491121088)에서 ‘고민 신청하기’를 통해 영어공부법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남기면 영어 박람회 현장의 쎄듀 영어 상담소 부스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