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 에너지 절약을 동시에 실현시켜 줄 효과적인 단열시트 인테리어 시공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연의 기운을 담은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 단열시트’가 바로 그 주인공.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 단열시트는 효과적인 단열 효과에 의한 난방비용 부담 감소 효과는 물론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주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단열시트의 경우 열 차단 효과는 상당하지만 햇빛투과율이 부족하다는 단점을 갖고 있는 반면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 단열시트는 획기적인 기술력을 통해 햇빛투과율을 높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만족도를 얻고 있다.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 단열시트는 ‘숲속의 여유’, ‘숲속의 설레임’ 2가지 버전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 단열시트에 쓰인 잉크의 경우 원적외적과 음이온 발생 효과를 갖추고 있어 웰빙 라이프 실현에 최적화 되어 있다.
특히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 단열시트는 몰드지름이 20파이, 두께가 6.5mm로 타사대비 에어캡 크기가 2배이상 커져 난방효과 및 우수한 햇빛 투과율을 자랑한다.
찬공기를 먼저 차단한 뒤 4중 코팅 구조의 에어캡의 공기층을 통해 효과적인 단열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다.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의 뛰어난 단열 성능은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웰빙 음이온 기능 덕분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적외선 음이온 실내 방출에 관한 특허 출원중이며 음이온 발생 덕분에 에너지 절약 뿐 아니라 집에서 산세베리아 등 음이온 식물을 키우는 것과 같은 웰빙 효과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것이다.
특히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는 스토리를 갖춘 디자인을 선보이며 단골 고객을 양산해내어 고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는 국내 순간접착제 20년간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 401, 파텍스 우드글루, 메틸란 벽지보수제 등을 판매하는 등 글로벌 접착제 No.1 인 헨켈 브랜드인 만큼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 관계자는 ‘메틸란 웰빙 인테리어는 난방비 절약 뿐 아니라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 창출 효과 등을 통해 대중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소비자와의 교류가 증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록타이트, 파텍스 & 메틸란 공식 블로그인 헨켈 401호 아파트 http://blog.naver.com/henkel401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