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복귀 소감 "다시 시작, 초심의 자세로 노력하겠다"

쓸모 있는 남자들
 출처:/ SBS '힐링캠프'
쓸모 있는 남자들 출처:/ SBS '힐링캠프'

쓸모 있는 남자들

쓸모 있는 남자들이 김용만 방송 복귀작으로 알려져 시선을 끌고 있다.

12일 케이블채널 O tvN 측은 "개그맨 김용만, 배우 류승수, 진이한, 방송인 이상민이 새 예능 프로그램 `쓸모 있는 남자`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용만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복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김용만은 "한때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들을 보냈다. 인생의 방향을 올바르게 맞추고 살아가는것이 이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느낀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김용만은 "복귀라고 말하기보다 이제 다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매 순간 초심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 지난 잘못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더욱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소식에 누리꾼들은 "쓸모 있는 남자들, 재밌을까", "쓸모 있는 남자들, 어떠려나",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복귀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쓸모 있는 남자들`은 일이 전부인 대한민국 남자들에게 생활의 기술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김용만, 이상민, 류승수, 진이한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