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10월 14~23일 메이크업·특수분장, 피부미용학, 화장품학 등 3개 전공 원서접수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부원장 김주덕 교수)에서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은 미용산업 분야의 특성화된 전문 교육 시스템을 구축, 과학적 지식과 예술적 감성을 갖추고 미래지향적이며 화장품 뷰티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글로벌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설립됐다.



메이크업·특수분장전공과 피부미용학전공, 화장품학전공 등 3개 전공의 석사 과정을 모집하며 화장품학전공은 신설 전공으로 신입생만 모집한다.

입학원서는 10월 14일부터 23일까지 성신여대 홈페이지(www.sungshin.ac.kr) 또는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전형은 11월 14일 치러지며 합격자 발표는 12월 4일 성신여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 2016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 김주덕 부원장은 “아름다움에 대한 인간의 욕구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언제나 존재해 왔지만 최근 그 어느 때보다 미(美)에 대한 추구와 분야별 전문성이 높아지면서 전 세계가 화장품 뷰티 산업이 갖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에 주목하고 있다”며 “아름다움을 다루는 모든 직종이 고부가가치의 첨단 융합문화산업으로 인정받고 있는 지금, 세계 시장 규모의 발전에 따른 전문 인력 양성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주덕 부원장은 이어 “뷰티융합대학원은 현장 실무자들이 실무와 이론의 밸런스를 회복할 수 있는 재교육의 장이자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산업 인재를 배출하고 국가적 차원의 정책 사업인 뷰티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인재를 양성한다는 거시적 안목에서 설립됐다”면서 “뷰티 산업에 대한 넓은 시각과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춘 융합적 사고의 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도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성신여대 뷰티융합대학원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대학원 교학팀(920-7058~7059, 7065)으로 문의하면 된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