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축제가 열리며,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볼거리가 넘쳐나고, ‘천고마비’의 계절답게 먹거리도 풍성하기 때문에 식도락 여행을 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멀리 떠나기 힘들다면, 가까운 곳으로 식도락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서울 시내의 유명한 맛집을 찾아 탐방하는 것이다.
가을철의 낭만과 풍요로움,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이 있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해 있고,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 방문하기 편하다. 또한 1층을 전부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어 자동차로 가기에도 좋다.
아늑하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매장 규모는 기분을 좋게 만든다. 무엇보다 기분을 들뜨게 만드는 것은 각종 요리프로그램에 출연한 김상민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김상민 세프가 진두지휘를 하고 있기 때문에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어떤 요리를 주문해도 정성이 가득 담긴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연인과 방문했다면 매콤함 홍합찜 또는 리코타샐러드 등 에피타이저, 피자, 파스타(또는 리조또), 디저트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2인을 위한 커플 메뉴가 안성맞춤이다. 이 모든 것을 맛볼 수 있는 가격은 39,000원이다. 일반 레스토랑과 비교했을 때 매우 저렴한 가격인데, 요리의 퀄리티는 매우 뛰어나다. 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은 입맛과 취향대로 골라 선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미트볼에 다진피클, 청량고추 등이 들어가 매콤한 맛이 가미된 미트볼 디아블라 피자와 블랙올리브를 갈아서 만든 페이스트에 건새우와 마늘쫑이 들어간 색다른 링귀네 파스타인 올리바타 파스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강동구맛집 ‘하이랜드그릴’의 관계자는 “특별한 맛과 멋을 갖추고 있어 가을철 데이트장소로 최고라고 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별도로 VIP실을 운영하기 때문에 회사회식, 생일파티, 친구모임, 가족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다. 실제로 많은 단체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하이랜드그릴’은 서울시 강동구 풍성로 235번지 2층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