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엔씨벤자롱, 원광디지털대와 업무협약 체결

한방미용 전문가 양성 교육 콘텐츠 개발

제이엔씨벤자롱, 원광디지털대와 업무협약 체결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피부관리 전문기업 제이엔씨벤자롱(대표 이진상)과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이 지난 10월 13일 영등포구 대림동에 위치한 원광디지털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 ▲공동 관심 분야의 인적, 학술 교류 ▲한방미용예술 분야 현안에 대한 자문과 지원 ▲한방미용예술학과 학생에 대한 실습 기회 확대 등 한방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제이엔씨벤자롱 임직원과 추천인이 한방미용예술학과 입학 시 단체협약 장학금(수업료 30% 감면, 4회)을 지원하게 된다.

원광디지털대학교 김효철 기획처장(한방미용예술학과장)은 “미용 분야에서 한방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는 가운데 양 기관의 협약은 많은 의미를 가진다”며 “한방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해 적극적인 교류와 협력이 이뤄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엔씨벤자롱은 천연 아로마오일과 천연화장품 등을 생산하는 피부관리 전문기업으로 아로마테라피에 사용되는 퓨어등급 아로마 오일과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또 전국 각 지역에서 전문가 과정 교육을 진행하는 등 아로마테라피스트 양성에 힘쓰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