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한 서해 바다의 풍경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유람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동심으로 돌아가 놀이기구를 타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라면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 장소로 더할 나위 없다. 다양한 즐길 거리와 풍성한 먹거리,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사시사철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월미도를 주목해보자.
인천광역시 중구에 자리한 월미도는 서울을 비롯한 주요 수도권에서 가깝고 교통이 무척 편리해 여행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이다. 섬 곳곳에 숨은 명소들이 많아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가족이나 친구 단위의 나들이 장소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 전국 각지에서 몰려드는 월미도 여행자들이 놓치지 않고 찾아가는 곳이 있어 음식점이 있어 화제다.
월미도 맛집으로 이름을 알린 레스토랑 ‘예전’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다채로운 메뉴로 월미도 여행자들의 입 맛을 사로잡은 대표 명소이다. 푸짐하고 맛 좋은 음식과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연인, 가족, 친구 단위의 여행객은 물론 각종 단체 관광객들의 모임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는 곳. 창문 너머로 바닷가를 바라보며 일행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월미도 레스토랑으로 이름을 알린 이 곳을 방문하면 스테이크와 파스타, 피자 등의 훌륭한 음식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부챗살 스테이크와 소스를 곁들인 신선한 바다가재, 음식의 맛을 더해 주는 정통 와인과 구운 빵, 디저트가 포함된 ‘예전 특선 정식’은 이 집의 빼놓을 수 없는 인기메뉴. 신선한 재료들로 만들어낸 훌륭한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어 고객들의 칭찬이 줄을 잇는다.
국내산 돈까스와 호주 혹은 뉴질랜드산 부챗살 스테이크, 생선까스, 그린 홍합 등을 낮은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런치스페셜’도 추천할 만하다. 풍성하고 다양한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점심 시간에 맞춰 오는 손님들도 적지 않다는 후문이다.
홈페이지(http://ye-jeon.com)를 방문하면 이 음식점의 다양한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월미도에 대한 정보도 함께 얻을 수 있다.
문의 032-772-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