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영어마을부문 ‘대상’ 수상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대표 정영수)는 프레스센터에서 지난 19일 개최된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한 제9회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영어마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은 교육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우수한 교육서비스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과 기관에게는 지속적인 개발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2006년 제정돼 올해 9회째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영어마을부문 ‘대상’ 수상

시상식에서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를 비롯하여 김유열 EBS 본부장, 구자억 한국교육평가원 석좌위원, 복진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부총장, 오대익 제주도의회 교육위원장 등 33명이 부문별 수상을 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정영수 대표는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가 교육산업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한 차원 높은 최상의 명품 교육서비스와 진정한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2008년 4월 개원한 경기도의 3번째 영어마을로 미국 버지니아 주 스타일의 총 55개 동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다. 아름다운 캠퍼스로 인해 화제의 드라마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 SBS 드라마 ”가면”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www.yea.or.kr)는 40년 전통의 SDA영어학원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유치원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를 대상으로 영어 교육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다. 특히 경기도 영어교사 특별연수기관으로 승인되어 보다 검증된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는 게 장점이다.

etnews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