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스 전문학원 파고다어학원이 텝스 수험생들이 2015년의 마지막 2회 텝스 정기시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다채로운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파고다어학원 텝스 팀장 정일상 강사는 "2015년 현재까지 14회에 걸쳐 진행된 텝스 정기시험의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마지막 2회 남은 시험에서도 일정 수준의 난이도가 유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정일상 강사는 "최근 텝스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단기간에 최대의 효과를 기대하는 경향이 강하다"며, "정규 수업시간 이외에 특화된 특강을 통해 그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를 위해 파고다어학원은 파고다TV를 통해 온라인 특강을 강화하고, 매주 금요일 텝스 수험생들에게 영역별 불금 특강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의 온라인 강의가 일반론 중심의 내용으로 진행돼, 실제 시험장에서 적용하기에는 부족하다는 인식이 강했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각 영역별 활용 팁을 제공해 효과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다른 현장 특강이 피상적인 홍보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는 반면 파고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특강은 텝스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고득점자까지 한번의 특강으로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정일상 강사는 강조했다.
파고다어학원에서 제공하는 텝스 특강 일정 및 보다 상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접속 후 파고다TV를 통해 온라인 특강에 접속 가능하며, 매주 금요일 진행되는 현장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