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술대학교 ‘2015 드림 페스티벌’ 개최

10월 23일 양재동 aT센터 정화인 끼와 재능 한자리서 펼쳐

[코스인코리아닷컴 최해리 명예기자] 정화예술대학교는 지난 10월 23일 양재동 aT센터에서 대학 통합 행사인 `2015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을 개최했다.

드림페스티벌은 기존 학내 행사인 졸업작품 발표회, 취업박람회, 대학 축제를 비롯해 전공체험관과 뷰티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했다.

미용예술학부 전공 체험관.  (사진출처 :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전공 체험관. (사진출처 :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는 각자의 전공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전공 체험관에서 헤어스타일링, 헤어초크를 이용한 컬러 체인지, 딥티슈체어 마사지, 피부진단기 측정, 포인트 메이크업 살롱을 진행해 큰 관심을 끌었다.

미용예술학부 취업 박람회.  (사진출처 : 정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부 취업 박람회. (사진출처 : 정화예술대학교)

특히 작년에 이어 2회를 맞은 미용예술학부 취업 박람회는 미용 특성화 대학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헤어살롱, 에스테틱과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업살롱 등 미용계 60여개 우수 산학협력 업체에서 참가해 우수 인재 선점에 나섰다.

이번 취업 박람회에서는 재학생과 졸업생 1500여명이 참여해 취업 컨설팅을 통해 양질의 취업정보를 제공 받았다.

뷰티 콘테스트. (사진출처 : 정화예술대학교)
뷰티 콘테스트. (사진출처 : 정화예술대학교)

또 참신하고 우수한 뷰티 아티스트를 발굴하기 위해 주최한 뷰티 콘테스트에는 고등학생 220여명이 지원해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콘테스트는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총 4개의 부문의 경연이 진행됐다.

`2015 정화예술대학교 드림페스티벌`은 재미뿐 아니라 학습 성과와 진로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교육문화 행사로 일반 대학 축제와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짜여 있어 재학생들의 남다른 면모와 역동적인 모습, 나아가 대학의 교육 의지와 방향 모두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행사라는 평가를 받았다.

코스인코리아닷컴

최해리 명예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