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나는 차량용 거치대 ‘알로이’, 할로윈 스페셜 이벤트 실시

향기나는 차량용 거치대 ‘알로이’, 할로윈 스페셜 이벤트 실시

방향제와 핸드폰 거치대를 일체화 시킨 1석 2조의 제품 ‘알로이’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알로이 거치대는 썸니즈의 자사브랜드인 아로마 푸딩과 ㈜엠팩플러스가 공동으로 개발한 차량용품으로 거치대와 방향제를 통합하여 함께 사용가능 하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출시 한달만에 거치대 디자인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매김한 알로이는 국내의 대형마트 및 일본, 대만, 홍콩, 러시아 등의 대형 유통업체와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 향기나는 차량용 거치대 ‘알로이’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며, 에어컨 송풍구에 장착해 핸드폰 거치시 운행 중 전방 시야 확보가 용이하다. 안전 이중구조 설계로 휴대폰 거치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향기캡슐 3종은 영국 유명 향료회사의 향으로 제조되어 차량용 방향제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차량이나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알로이’는 전면에 끼울 수 있는 그래픽 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여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하에 기업용 프로모션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선물용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현재 아로마 푸딩 브랜드에서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알로이 거치대 구매시 할로윈 그래픽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자체 샵(http://goo.gl/BLIwza)에서 진행 중이다.

아로마 푸딩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할로윈 스페셜 이벤트로 준비한 그래픽 케이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반응이 뜨겁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과 소통하는 아로마 푸딩이 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