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 아이펀, 현대백화점 판교점 베이비페어 참가

베이비페어 참가 통해 제품 우수성 알릴 예정

유아용품 브랜드 아이펀, 현대백화점 판교점 베이비페어 참가

HB DESIGN COMPANY(에이치비디자인컴퍼니)의 브랜드 아이펀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아이펀(i FUN)은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놀이매트 겸 범퍼침대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소문나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일 제품들 중 대표적인 것은 아이펀 하우스, 아이러브 하우스, 아이라이크 매트 등이다. 범퍼침대인 아이펀 하우스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누워도 될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또 한 쪽 면의 가드를 펼치면 놀이매트로 변신해 실용적이며, 한옥에서 영감을 받아 가드 양쪽으로 창이 뚫려 있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2층 변형 범퍼침대 아이러브 하우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러브하우스는 아이의 성장에 따라 2층 또는 1층 범퍼침대로 변형시켜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 개의 침대를 연결하면 대형 범퍼침대가 완성돼 한 명 이상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활용하기도 좋다.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는 층간소음을 줄여주는 아이라이크 매트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아이라이크 매트는 뒤집기, 기어다니기, 걷기를 시작하는 단계의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4단 폴더형 안전놀이매트다. 따라서 아이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바닥의 냉기를 차단해 겨울철에 더욱 유용해 페어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아이펀 관계자는 “아이펀의 모든 제품은 아이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믿을 수 있는 침대, 매트를 만들고 있다”며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베이비페어 참가를 계기로 더 많은 아이들에게 안전과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