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조강지처] ‘마이크로 트레이닝’ 입소문만큼 확실한 효과

[위대한 조강지처] ‘마이크로 트레이닝’ 입소문만큼 확실한 효과

4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 MBC ‘위대한 조강지처’에서는 수정(진예솔)의 악행을 일현(안재모)이 모두 알게 됐다. 형민(정유석)은 일현을 만나 그 동안 있었던 일들과 그 증거까지 보여주겠다며, 수정이 지연(강성연)에게 저지른 악행들을 알렸다. 이에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일현은 분노하며, 수정을 집 밖으로 내쫓아 버린다.

또한 이성호(활동주)의 아버지임이 드러난 만석(현석)은 “두 번 다시 나타나지 말라”고 경고하는 봉순(양희경)의 매몰찬 태도에도 불구하고 기종태(최상훈)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세 사람은 관계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한편, 이번 회에서는 경순(이지영)이 딸과 함께 민규(최원명)가 트레이너로 있는 ‘마이크로 스튜디오’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민규는 지점 관리 점수가 가장 높다라는 평가에 그만큼 입 소문을 타서 그렇다며 운동효과에 대해 자랑스러워 한다.

경순이 매회마다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이 ‘마이크로 트레이닝’은 이미 작년 8월‘김성은의 운동법’과 가수 아이비, 배우 유선 등 연예인들이 즐겨 하는 운동법으로도 이슈가 됐었다.

‘마이크로트레이닝’은 특수제작 된 슈트를 입고 20분 동안 실시하는 전신 근력운동으로 단20분만에 6시간의 운동효과를 볼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하거나 근력운동에 부담감이 있는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마이크로트레이닝’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하며 현재 국내 최대 32개 지점을 운영 중인 마이크로 스튜디오에서는 개인 락커 및 개인 샤워실이 구비돼 있어 누구나 쾌적하고 편안한 운동이 가능하다.

또한, 유럽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미하바디텍’의 장비를 사용하고 있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마이크로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이미 독일에서는 ‘미하바디텍’을 이용한 2000개 이상의 스튜디오가 운영되며 활성화가돼 있다.

마이크로스튜디오 관계자는 “MBC일일드라마 위대한조강지처의 시청자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김지영의 다이어트도 더욱 관심을 받게 됐다며, 적극적인 마이크로트레이닝 홍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마이크로트레이닝’ 특성상 최대 2:1까지만 운동이 가능해 모두 예약제로만 이용이 가능 하다고 전했다.

문의: 마이크로스튜디오 02-723-2025 홈페이지(http://microstudio.co.kr/)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