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품 대표브랜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의 ‘순면남과 24시간 좋은느낌’ 캠페인이 대한민국의 여심을 흔들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좋은느낌의 핑거-인터렉티브 무비(Finger-interactive Movie)를 확인하면 최근 대세 배우로 우뚝 선 배우 박서준과의 생생한 간접 데이트를 체험할 수 있다. 영상은 모바일, PC 등을 이용해 캠페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접속한 시간대에 따라 다른 총 6편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핑거-인터렉티브 무비`란 손가락을 얹고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영상으로, 핑거-인터렉티브 무비로 공개된 좋은느낌의 캠페인 영상은 순면남 박서준을 실제로 깨우고, 얼굴에 크림을 묻히는 것 같은 생생한 느낌을 전달한다.
6편의 영상은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모닝인사 편’부터 함께 즐기는 ‘브런치 편’, 둘만의 콘서트가 열리는 ‘피아노 편’, 로맨틱한 ‘마술 편’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밤 12시부터 새벽 6시 사이에 접속하면 특별 영상인 ‘굿나잇키스 편’과 ‘오르골 편’은 감상할 수 있어 새벽에도 홈페이지를 찾는 손길이 끊이지 않는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박서준과 실제로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배우 박서준의 설레는 영상을 감상한 후 휴대폰 번호를 남기면 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 좋은느낌 Kit 등의 다양한 상품과 오프라인 이벤트인 ‘박서준과 함께하는 좋은느낌 하우스’에 초대권을 제공한다.
순면남 영상은 오픈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만 수 이상을 기록했으며, 캠페인 참여자 수도 3,000여 명을 넘어섰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성용품인 생리대의 이미지를 더욱 부드럽고 편안하게 변화시키고 고객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했다는 평이다.
좋은느낌 관계자는 “하반기 캠페인을 통해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100% 순면으로 만들어진 좋은느낌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행복함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순면남과 24시간 좋은느낌” 캠페인은 12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좋은느낌 이벤트 페이지(www.goodfeel-cottonboy.co.kr)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