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층 파노라마 뷰와 3Bay 갖춘 수익형 하우스텔 264세대 분양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없이 청약금 납부로 분양받을 수 있다. 주택법을 적용받는 아파트와 달리 오피스텔은 건축법을 적용받아 전매에 제한이 없다는 점도 투자자들이 몰리는 이유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8·28 대책으로 주거용 오피스텔이 국민주택기금 근로자 및 서민 주택구입자금 대출 대상에 포함된 것도 호재”라며 “설계 수준이 높아지면서 주거용 오피스텔이 소형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경쟁력을 높여가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원룸으로 대표되던 오피스텔이 ‘하우스텔(주거형 오피스텔)’로 진화하고 있다. 하우스텔이 중소형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부상하면서 인기 택지지구에선 분양 이전부터 투자자 문의가 이어지는 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울산 신정동 일대는 재개발, 재건축이 예정된 현장들이 많아 그에 따른 풍부한 이주수요가 예상되며, 2∼3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주택에 대한 수요도가 높다.
최근 부동산개발의 믿음직한 파트너 (주)한국자산신탁과 2015년 금탑산업훈장 수훈 건설회사인 경일건설(주)가 손잡고 울산의 중심 신정동에서 ‘신정수아지오시티’ 하우스텔 264세대를 분양한다.
지하 4층, 지상 25층 규모에 A, B, C 세가지 타입의 중소형 평형대 264세대로 구성된 신정수아지오시티는 인근의 남산근린공원, 태화강생태공원의 파노라마 뷰와 울산 도심의 편리한 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신정동이라는 빼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수아지오시티는 호텔을 방불케 하는 입주자 대상 서비스로 생활의 품격과 편의를 한 차원 높일 계획이다. 조식 서비스, 발렛파킹 서비스, 코인세탁 시스템, 무인택배 시스템, 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 고품격 로비, 시스템 인테리어, 여성전용 주차공간, 옥상정원 바베큐 등의 고품격 서비스를 통해 기존 울산의 오피스텔 주거문화를 바꿀 한 수 위의 생활을 선보인다.
신정수아지오시티의 평면구조는 신혼부부를 비롯하여 대학생, 연구원, 교수, 실버세대 등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여 임대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신정수아지오시티는 태화강과 울산 도심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25층의 압도적인 전망과 중소형 공간의 혁신을 완성시킨 3Bay 구조, 그리고 세탁기, 냉장고, 빨래건조기, 에어컨 등의 최신 가전시스템 무상 제공으로 울산의 투자자는 물론 실수요자들에게도 폭넓은 관심의 대상이다.
남산근린공원의 쾌적한 자연과 도심의 편리한 생활, 그리고 25층 고층의 태화강 조망권을 갖춘 신정수아지오시티의 견본주택은 신정동 엑슬루타워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신정수아지오시티에 제공되는 각종 첨단 시스템과 빌트인 전자제품, 내부 인테리어 등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다. 분양문의 : 052)265-4008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