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다양한 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비교하는 과정이 중요하다. 특히 웨딩패키지나 웨딩홀 상품의 경우 업체 별로 가격도 품질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 웨딩컨설턴트와의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상황에 꼭 맞는 상품을 골라야 한다.
이에 따라 웨딩앤아이엔씨(대표 최인석)는 예비부부들이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예복부터 웨딩홀, 신혼여행 상품까지 모든 것이 준비된 ‘제3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마련했다. 매년 최대규모로 개최되는 웨딩앤아이엔씨의 박람회는 오는 11월 14일(토), 15일(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국내 최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으며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제3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역시 예년 못지 않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결혼준비의 가장 기본이 되는 웨딩패키지 상품 선택 시 최대 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T멤버십, 롯데카드, OK캐쉬백 등 다양한 멤버십 제휴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5만 원의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웨딩홀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인기 웨딩홀 별로 최대 500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웨딩홀 무료시식기회와 할인서비스 등 스타일별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복 계약 시에는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고급 차렵이불을 함께 증정한다. 예복 역시 맞춤수트 계약 시 하의 또는 베스트 50%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예물 계약 시에도 커플링 최대 25% 할인, 세팅비 최대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진주 세트, 고급파우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결혼박람회를 통해 알뜰한 신혼여행도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인기지역인 하와이의 경우 최대 150만 원, 동남아는 최대 100만 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조기항공 특가 추가할인 혜택 및 리조트 룸 무료 업그레이드, 허니문 스냅앨범 등의 추가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눈길을 끈다. 1시간마다 진행되는 게릴라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면 2도어 냉장고, 신랑 맞춤 정장, 루이비통 명품백, 49인치 TV 등 고가의 상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체부스에서 스티커를 받아 완성하는 빙고게임에 참여하면 셀프와인, 수아비스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또한 3곳 이상 상담을 진행한 예비부부에게는 스타벅스 GIFT 카드를 제공한다.
웨딩박람회를 방문하기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방문고객 전원에게 마스크시트, 연극할인권, 롯데면세점 쿠폰북을 제공하며 선착순 30쌍에게는 수아비스 바디2종, 전기오븐, 핸드블렌더, 와이드 그릴 중 하나의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웨딩계약을 진행하면 더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계약자 전원에게 수아비스 랩화이트닝 시술권, 테디베어,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동부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100쌍에게는 필립스 다리미, 무선전기포트, 토스트기 중 하나를 추가 증정한다.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상품도 웨딩앤 박람회만의 특별한 서비스다. 화보에서만 봤던 청담동 최고 헤어샵 메이크업과 헤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국내외 최고 명품웨딩드레스 피팅, 신개념 영상 스튜디오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결혼박람회이니만큼 최고의 상품만을 준비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결혼준비는 물론 혼수가전 특가 이벤트, 게릴라 이벤트에 참여하는 즐거움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32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참가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