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 신’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에서, 아파트, 상가, 수익형호텔 투자.분양 잘 받아 시세 차익 노리자!

요즘 같이 은행 금리가 낮은 시대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고려해 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마땅한 부동산 정보도 없이 투자할 곳을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 같은 어려움에 도움을 주는 어플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투자의 신” 어플리케이션(앱)이다.



투자의 신은 현재 부동산 분양 현장 등록 수 1위, 투자자 이용자 수 1위, 검색 수 1위로 대한민국 1등 부동산 투자 분양정보 어플로 자리매김 했다. 특허와 상표 등록 신청을 끝마친 상태로 수익형 호텔 분양, 아파트 분양,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 빌라 분양, 타운하우스 분양 등 알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제작됐으며 전국에서 분양하는 모든 분양 물건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

한정된 투자처와 제한적인 분양 정보 등 발로 뛰는 한계를 해소시킨 것이다.

현재 투자의 신 어플 홍보 차원으로 무료로 투자 자문 역할을 해주고 있다. 초보인 경우 ‘투자의 신’을 통해 투자처의 상담을 받거나 의뢰하는 방법을 이용하면 좋다.

‘투자의 신’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에서, 아파트, 상가, 수익형호텔 투자.분양 잘 받아 시세 차익 노리자!

앱을 통한 내용을 보면 위례 신도시, 인천 송도, 영종도, 서울 마곡지구는 현재 개발 단계로 거주환경이 불편할지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청라, 영종도와 더불어 송도신도시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중 개발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다.

투자가치로 주목해야 할 지역은 영종도, 송도신도시, 청라지구, 김포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판교, 문정지구, 배곧신도시, 세종시가 있고 지방 아파트 중에서는 현재 대구, 부산이 있다.

투자의 신 관계자는 “10년 이상의 부동산 투자 경험으로 구성된 투자의 신은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면서 “부동산 투자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성공 확률 10%만 존재한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초보 투자자들이 성공하기 어려운 부동산 영역이기 때문에 검증된 투자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좋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투자의 신 홈페이지(http://투자의신.com)나 대표전화(1670-1710)로 확인할 수 있다. 어플은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