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한 부동산 정보를 일일이 얻는 것은 한계가 있다. 투자자가 발로 뛰어 알 수 있는 것은 제한적인 분양정보와 한정된 투자처 정도 일 것이다. 하지만 이를 뒷받침 해줄 어플리케이션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투자의 신’ 어플은 수익형 호텔 분양, 아파트 분양, 오피스텔 분양, 상가 분양, 빌라 분양, 전원주택 분양, 타운하우스 분양까지 투자자들이 알기 쉽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만들어 졌다.
10년 이산 부동산 투자 경험으로 구성된 ‘투자의 신’은 많은 투자자들이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됐다.
투자의신의 일부 내용을 살펴보면 ‘위례 신도시, 인천 송도, 영종도, 서울 마곡지구는 지금은 개발 단계여서 거주환경이 불편할지 모르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발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청라, 영종도와 더불어 송도신도시는 인천 경제자유구역 중 개발속도가 빠른 지역 중 하나다’라고 밝혔다.
이어 ‘투자가치로 주목해야 할 지역은 영종도, 송도신도시, 청라지구, 김포신도시, 마곡지구, 위례신도시, 판교, 문정지구, 배곧신도시, 세종시를 주목 할 지역이다. 지방 아파트 중 투자지역은 현재 대구, 부산이 가장 뜨거운 지역’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낮은 은행 금리 때문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를 고민하고 있지만, 투자할 곳을 찾지 못하는 투자자에게는 도움이 되는 어플이다.
현재 ‘투자의 신’은 부동산 분양 현장 등록 수 1위, 투자자 이용자 수 1위, 검색 수 1위로 대한민국 1등 부동산 투자 분양정보 어플로 자리 매김 했다. 이미 특허와 상표 등록 신청을 끝마친 “투자의 신”은 투자자들의 입소문으로 부동산 분양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또 전국에서 분양하는 모든 분양 물건을 한 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 수익형 호텔 투자, 아파트 투자, 오피스텔 투자, 상가 투자, 빌라 투자, 전원주택 투자, 타운하우스 투자 등을 ‘투자의 신’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투자의신 관계자는 “초보 투자자인 경우 투자처를 상담을 받아보거나 의뢰를 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한 부동산 투자 중 하나 일 것”이라며 “현재 어플 홍보 차원에서 투자자에게 무료로 투자 자문을 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부동산 투자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지만, 성공 확률 10%만 존재한다는 걸 명심 해야 한다”면서 “초보 투자자들이 성공하기 어려운 부동산 영역이기 때문에 검증된 투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부동산 분양정보 어플 `투자의 신`은 공식 홈페이지(http://투자의신.com)와 구글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면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670-1710)를 통해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