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설경 기자] 중국 상하이 자화(Jahwa)그룹이 제5회 이사회를 11월 18일에 개최했다.
중국 화장품 전문지 C2CC보도에 따르면 이번 회의는 를 심사 통과했다. 이사회는 이번 오퍼 매입가는 40위안이라고 밝혔다. 이는 발표 전일보다 16.08% 높은 가격으로 이사회는 주주들이 수락할 것을 건의했다.
수정안에 대해 심사 통과했고 주주총회에 제출했다. 수정안은 주로 회사 이사회와 감사 위원회의 구조를 최적화시키고 외부 이사진과 감사 위원회의 인원 비례를 높였다
회사 이사의 임기선거안을 심사하고 통과했으며 주주총회에 제출했다. 제5회 이사회의 임기가 만기되면서 과 의 관련 규정에 근거하여 심사를 통해 다음회의 이사진 후보명단을 제출했다.
상하이Jahwa 그룹에서 기업법인 관리를 더욱 보완하기 위해서 기업 관리 수평을 높이고 중소 투자자의 이익을 더욱 보호한다. 이는 기업이 안정적으로 발전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상하이Jahwa는 1898년 설립으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갖고 있는 생활용품 회사 중 하나이다. 제품은 스킨케어, 색조, 향수 종류들이 포함되어 있고 바이차오지(佰草集), 메이쟈징(美加净), 고푸(高夫) 등 화장품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설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