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와 수입차등의 신차, 중고차 구입은 주로 자동차 할부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많았으나, 소비심리 위축과 경기 불황으로 인해 자동차 할부보다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 비용처리가 가능하고 초기비용이 부담이 없이 이용하고자 하는 개인고객들은 장기렌트카 와 자동차리스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는 모든 비용이 월 대여료에 포함돼 있고, 초기 비용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는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와 자동차리스의 경우 개인의 신용이 우량 하고 소득이 일정하면 렌트 회사의 조건에 따라 쉽게 진행할 수 있다.
개인신용에 이상이 없는 고객의 경우 자동차할부,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등의 다양한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본인의 조건에 맞게 이용할 수 있지만, 저신용 등급으로 인해 금융거래가 어려운 개인회생자나 신용불량자등의 저신용자의 경우 대부분 현금 일시불 구매 방법 이외에는 장기렌트카나 자동차리스 등의 자동차 서비스는 이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처럼 연체로 인해 신용등급이 하락 하거나 개인회생 이나 개인워크아웃, 파산면책 등의 신용 회복 컨설팅을 이용한 신용불량자 고객들은 이후에는 자동차 할부 구매가 어려워지므로 신차를 일시불로 구매하는 방법 이나 일부 고금리의 중고차 할부를 이용할 수 밖에 없다.
이런 상황에서 저신용 장기렌트카 전문업체 다카(http://da-car.co.kr/)에서는 신용으로 인해 자동차 구매가 어려 웠던 분들에게 좋은 해결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직장인 A씨는 몇 년 전 무리한 주식 투자와 개인사정으로 인해 워크아웃을 신청하여 신용거래가 어려운 상태이고, 개인사업자인 B씨의 경우도 경기침체로 인한 사업실패로 인해 어쩔수 없이 개인회생을 진행하여 금융거래가 불가한 상황이다.
직장인 A씨와 개인사업자 B씨 모두 차량을 구매하기 위해 알아보던 중, 현재의 신용상태로는 할부거래와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등의 자동차 구매 시스템을 전혀 이용할 수 없다는 사실을 확인하였다. 이런 상황에서 저신용 장기렌트 상품을 문의 한 후 직장인 A씨는 유류비 걱정이 없는 LPG 차량을 신차 장기렌트카 로 출고 하였고, 개인사업자 B씨의 경우 조금 더 저렴하고 기간이 짧은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저렴하게 이용하게 되었다.
신용불량자라는 이유로 새차를 이용할 수 없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저신용 장기렌트 전문기업 다카에서는 8, 9, 10등급의 저신용자와 개인회생자나 신용불량자를 위한 저신용 장기렌트카 상품을 출시하여 저신용자 고객들도 본인이 원하는 조건의 저신용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의 상황과 사용기간에 따라 신차 장기렌트카와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다.
현재 저신용자(8등급,9등급,10등급), 개인회생자, 파산면책, 개인워크아웃 등의 신용불량자 고객들을 위해 복잡한 서류 없이 가능여부를 조회하는
가조회 서비스와 간편한 심사 시스템으로 인해 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새차를 출고가능 하고 저신용 장기렌트카 상품을 많은 저신용자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저신용 장기렌트카로 많이 이용하는 차량으로는 국산차 현대자동차, 아반떼, LF쏘나타, 투싼IX, 싼타페, 제네시스, 아슬란, 기아자동차, 올뉴모닝, K3, K5, K7, 스포티지R, 올뉴카니발, 모하비, 르노삼성자동차, SM3, SM5, QM3, 쉐보레,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쌍용자동차, 티볼리 코란도 등이 인기 저신용 장기렌트카 차종이다.
저신용 장기렌트카 이용문의는 다카 홈페이지(http://da-car.co.kr/)나 대표번호 문의시 친절한 실시간 무료상담이 가능하다.
상담문의 : 1599 - 9352